아르보노브라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만족 센터

02-6956-1013

  • 평일AM 10:00 – PM 05:00
  • 점심PM 12:30 – PM 01:30
  • 휴무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입금 계좌 안내

국민 860601-04-08595 농협 301-0271-6634-41

반품 주소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88 [해밀로직스]
    Q.쿠폰사용 유의사항

    ▶ 할인 적용 후 실 결제 금액 기준 ◀

    - 쿠폰마다 정해진 금액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쿠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 3만원 이상일때 -> 3천원 쿠폰 사용 가능

    ▶ 5만원 이상일때 -> 5천원 쿠폰 사용 가능        

    - 배송 쿠폰

    ✔ 2만원 이상 적용가능

    - 카카오 플러스 쿠폰

    [쿠폰 등록 유의사항]

    ✔ 쿠폰 받기 및 등록은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 - 아르보노브라(@arbonobra) 공식 채널에서 할 수 있습니다.

    ✔ 쿠폰 등록 시 아르보노브라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 본 쿠폰은 아르보노브라 ID당 1회만 등록 가능합니다. (동일 쿠폰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 쿠폰 등록 시 아르보노브라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사람 아이콘) > 쿠폰 >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발급받으신 쿠폰번호를 기입하면 적립금 쿠폰으로 3,000원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 발급일 기준 60일 동안 사용 가능하시며 그 기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Q.★고객센터 문의시★

    ※ 고객센터 문의시  ※

    ▶상담시간 외 상담은 진행하지않습니다. (업무시간 | 10:00-17:00 / 점심시간 | 12:30-13:30 /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카카오, 네이버톡톡, 게시판, 전화 등 중복 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주문자/수취인명을 정확하게 확인 후 꼭 상담양식 기재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경우, 챗봇과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배송전 취소요청시 : 고객님들께서 자사몰에서 취소요청 또는 주문하신 몰에서 취소해주시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취소 접수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신청시 : 전화 상담을 통한 교환 및 반품 처리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원활한 접수를 위해 주문자/수취인명/주문번호를 정확하게 확인 후 꼭 아래의 상담양식에 맞춰 챗봇과 게시판을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몰 :         

    주문자 :          

    주문번호 :         

    교환,반품원하시는 상품 및 사이즈 :         

    교환,반품사유 : 


    기본 상담문의양식 (상품문의 시 정확한 상품명, 옵션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쇼핑몰 : 

    주문번호 : 

    주문자/수취인 : 

    주문 시 연락처 : 

    문의내용 :

     

    ♥한 분 한 분, 모든 고객님을 가족처럼 응대하겠습니다. 순차적으로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만, 접수량 증가로 업무 처리가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

    카카오톡 1초 가입을 통해 가입하신 분은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취인명을 꼭 본인성함으로 수정부탁드립니다.

    (고객문의시, 주문자/수취인명 확인이 정확하지않아, 고객정보조회가 되지않으며 관련 업무처리가 지연됩니다. )

    Q.교환/반품 (네이버페이 구매시)

    ▶네이버페이 구매시 교환/반품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교환 & 반품배송비 차감 후 환불 또는, 1+1,2+1상품들은 부분취소가 되지않습니다.   

    ▶ 교환 : 네이버페이에서 교환배송비 선결제 또는 당사로 별도 입금 하신 후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후 꼭 말씀해주셔야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배송비 5,000원 부가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반품 : 

    1) 당사로 반품배송비 입금 후 입고확인 후 전체취소 

    제품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선결제하셨을 경우 ( 5만원 미만 구매시 ) 반품비는 2,500원 입금

    제품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서비스 받으셨을 경우 ( 5만원 이상 구매시 ) 반품비로 왕복 택배비 5,000원 입금      

    반품배송비 부가되는점 양해부탁리며, 배송비 입금계좌 안내드립니다.    

    국민860601-04-085950    

    농협301-0271-6634-41    

    예금주(주)와이오유    

    입금 후 메시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반품입고후 네이버페이에서 배송비 결제후 반품완료

    당사에서 입고된 반품배송비를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완료처리하면서, 반품요청하신 네이버페이에 금액요청을 드리오니 해당금액을 확인하시고 네이버페이에서 별도 결제하시면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교환,반품입고시 배송완료라고 고객님들께서 먼저 확인이 되는시점에서 2~3일정도 후에 당사에서 전산 입고확인이 되기때문에 처리가 바로 되지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처리과정 : 택배사 > 물류창고(배송완료) > 대량으로 입고후 검수진행 > 전산반영 > 본사CS에서 확인 및 순차처리됨으로 전산 등록 후 본사에서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제품입고 확인 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도와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교환/반품 배송비

    ▶ 교환/반품 배송비

    왕복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 택배비는 저희 '아르보노브라'가 부담합니다. )    

     ※  제주, 도서/산간지역 별도 ( 편도 5,500 / 왕복 11,000 )  

     ※  택배비 동봉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  자사몰에서 구매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가능    

     ※  네이버 페이 구매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불가능 , 입고후 네이버페이에서 결제 또는 당사로 계좌입금 후 전체취소     

     ※  반품배송비는 구매하신 상품금액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왕복 택배비 입금계좌         

    국민은행 : 860601-04-085950    

    농협 : 301-0271-6634-41     

    예금주(주)와이오유    

        

    ▶ 교환/반품 신청 방법    

    1. 교환/반품 게시판에 게시글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교환/반품 접수 진행    

    2. 수령하신 택배 운송장번호로 한진택배사에 접수    

    ※ 부분 배송으로 상품 수령 시 교환/반품 신청은 모든 상품 수령 후 신청 바랍니다   


    교환,반품입고시 배송완료라고 고객님들께서 먼저 확인이 되는시점에서 2~3일정도 후에 당사에서 전산 입고확인이 되기때문에 처리가 바로 되지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처리과정 : 택배사 > 물류창고(배송완료) > 대량으로 입고후 검수진행 > 전산반영 > 본사CS에서 확인 및 순차처리됨으로 전산 등록 후 본사에서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제품입고 확인 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도와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배송 후 교환/반품

    ▶ 배송 후 교환/반품    

    수령일 기준 착용 전 최대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에 대해 철약청회 의사를 밝혀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텍제거, 외부착용, 오염, 세탁, 향수냄새처럼 진한냄새 벤 흔적 있는 제품 제외)    

      ※ 반품 상품은 수령 당시와 동일한 상태로 훼손없이 포장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시

    주문하신몰 :     

    주문자 :      

    주문번호 :     

    교환&반품원하시는 상품 및 사이즈 :     

    교환&반품사유 :     

    기재해주시면 확인후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반품 접수하시면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나, 직접 회수접수를 하실경우, 수령하신 택배 운송장번호로 택배사 회수접수 부탁드립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1588-0011)    

    ▶ 타택배 이용하시는 경우, 교환 & 반품 주소지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88 [해밀로직스]    

    ▶ 상품에 문제 없을 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택을 제거하지 않은 제품만 교환 및 반품 처리 가능 합니다.


    교환,반품입고시 배송완료라고 고객님들께서 먼저 확인이 되는시점에서 2~3일정도 후에 당사에서 전산 입고확인이 되기때문에 처리가 바로 되지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처리과정 : 택배사 > 물류창고(배송완료) > 대량으로 입고후 검수진행 > 전산반영 > 본사CS에서 확인 및 순차처리됨으로 전산 등록 후 본사에서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제품입고 확인 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도와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교환 & 반품 배송완료던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

    ▶ 교환 & 반품 배송완료던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     

    하나,   아르보노브라는 본사와 물류 창고가 떨어져있습니다. 모든 상품의 입출고 관리는 물류창고에서 진행됩니다.    

    둘,      교환 및 반품입고시, 택배사의 대리점에서 배송완료가 스캔된 일자 오후에 일괄로 물류창고로 전달받습니다. ( 일부는 익일 입고되기도 합니다. )    

    셋,      이후 반품 검수가 진행되며, 검수완료 후 전산에 순차적으로 등록됩니다.     

    물류창고에서 전산 등록 후 본사에서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제품입고 확인 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입고시 배송완료라고 고객님들께서 먼저 확인이 되는시점에서 2~3일정도 후에 당사에서 전산 입고확인이 되기때문에 처리가 바로 되지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처리과정 : 택배사 > 물류창고(배송완료) > 대량으로 입고후 검수진행 > 전산반영 > 본사CS에서 확인 및 순차처리됨으로 전산 등록 후 본사에서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제품입고 확인 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도와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배송전 취소/변경

    ▶ 배송전 취소/변경 가능한가요?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이라도 이미 운송장 번호가 부여된 경우 요청 사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취소신청 방법                        

    아르보노브라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 신청 가능                          

    취소신청 >  취소처리중으로의 상태 변경 이후  상품취소 처리 업무가 진행됩니다.                 

    ▶ 환불처리 기간

    카드, 휴대폰취소   :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현금 환불             :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 쿠폰의 경우 사전 고지된 것 처럼 1회만 사용가능하며 주문건 취소 또는 반품시에  복구되지 않으며 재발급 불가합니다.                        

    □ 적립금의 경우 취소 완료, 반품 완료시점에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 휴대폰 취소의 경우 당월 결제건 중 전체취소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Q.배송완료인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고객님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었거나 택배보관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반송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일 경우 수령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사로 연락하시어 확인부탁드립니다. (한진택배 1588-0011)

    Q.품절이 나는 이유

    ▶ 상품을 주문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많은 고객님의 주문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거나, 협력사의 사정에 의해 원부자재 공급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께 안내문자를 드리고 있으며, 품절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가입하실때 sms 수신거부로 되어있거나, 스팸처리가 되어있을시 안내연락을 못받으실수 있습니다.)

                                

                


    Q.배송지연

    ▶ 배송지연

    혹시라도 해당상품이 주문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변동사항이 있을시 별도로 문자발송이 될수있습니다.

    원활히 제작되어 입고되는 상품임에도 갑작스러운 주문 폭주 혹은 제작과정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이슈들로 인해 입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지연이 길어지게 될 경우 부분배송으로 선출고 해드릴수있습니다.  

    Q.배송 일정

    ▶ 배송 일정

    대부분의 상품들은 오후 2시이전까지 결제완료시 당일출고 되고있습니다.

    당일 발송이 된 제품이라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완료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평균 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Q.부분배송 / 부분취소 / 부분교환반품 X

    부분배송 / 부분취소 / 부분교환반품 X

    - 아르보노브라의 모든상품은 특별한 사유가 있지않은이상, 부분배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1+1과 2+1의 상품들은 사실상 상품 수량이 1개의 상품으로 처리됩니다. 

    상하의세트인 정장을 사셨는데 바지만 환불이 안되듯이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1+1, 2+1 라면 구매하신 전체상품 모두를 당사로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Q.주문 금액과 다르게 결제했어요

    ▶ 주문 금액과 다르게 결제 했어요

    무통장 입금시 실결제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결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아르보노브라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톡톡 상담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또한, 무통장 외 다른 결제시스템 이용시 결제금액이 예를 들어 34,800원인데 결제한 금액이 35,000원이다! 저희쪽으로 연락주시어 결제금액 확인시 결제금액이 34,800원이라면, 결제하실때 사용하신 시스템쪽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관련 시스템쪽에서 수수료가 빠져나갈수도 있습니다.


    Q.환불 확인

    ▶ 환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완료 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