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보노브라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RENDS

우리가 노브라로 캠핑가는 EU

"숨통 트이려고 가는 캠핑인데...!"

코로나19로 인해 유행하기 시작한 새로운 취미, 캠핑.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면서도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을 수 있는 캠핑과 차박이야 말로 코로나 시국에 딱 맞는 취미라 할 수 있겠죠?

캠핑도 해보고 차박도 해봤지만 제 입장에서 가장 불편했던 점을 꼽자면 씻을 수 없다는 것과 자유를 찾기 위해 떠나는 시간인데 답답함이 느껴지는 브래지어 착용이었어요.

캠핑을 가면 움직임도 많아지고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게 되는데 너무 불편한거죠.
그래서! 캠핑 상황별로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TRENDS01

  • 차박에는 '아르보노 베이직 노브라 반팔 티셔츠(ft.와이드 팬츠)'

이동거리가 먼 곳으로 차박을 떠나신다면? '아르보노 베이직 노브라 반팔 티셔츠'가 딱입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해지기도 하고 1박 2일을 좁은 차 안에서 보내려면 편안한 옷이 제일이죠!
거기에 세트로 입으면 딱인 '아르보노 와이드 팬츠'로 완전 간편하게 코디 끝!

TRENDS02

  • 산 속 캠핑에는 '아르보노 맨투맨 세트'

캠핑하면 산이죠! 피톤치드 찜질 받으면서 자연의 기운을 받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산 속으로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자연 속에서 서식하고 있는 벌레들이 접근하지 못 하도록 소매와 발목에 시보리가 들어가 있는 '아르보노 맨투맨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TRENDS03

  • 바다 캠핑에서 '아르보노 낮노밤노 셔츠'와 인생사진을!

탁 트인 바다에서는 본인도 모르게 카메라를 들어 사진을 찍게 되죠?
푸르른 바다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을 때 가장 무드있게 나올 것 같은 '아르보노 낮노밤노 셔츠'를 추천드립니다. 핏, 색감, 촉감 모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아르보노 낮노밤노 셔츠'와 함께라면 바다에서 낮에도 밤에노 노브라 SSAP 가능!

상품 모아보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